본문 바로가기

★필독★

[필독] 자화상 샘플 및 가격




예1) 옷 밑단을 원하는 경우 (그려지기 원하는 부위)

 용자옷같은 경우 밑단인 치마 부분이 예쁜것이지 목 부분은 흰색으로 옷 디자인이 밋밋합니다. 용자옷을 굳이 입었는데 예쁘게 안나와 실망하는경우가 있습니다.이런 부분에 대해서는 자화상신청 할 때 주의하셔야합니다. (용자옷이 아니더라도 다른 옷도 마찬가지입니다)

예2) 게임상의 이미지와 자화상의 이미지의 차이

 게임상에서 멋지게, 예쁘게, 단아하게, 도도하게 꾸몄는데 전체적인 캐릭터의 분위기로 보자면 게임상에서의 이미지가 있지만 자화상에서는 그런 모습이나 분위기가 연출되지 않습니다. 그런 부분을 좀 더 표현하기 위해 제시된 공간 내에서 최대한 어떤식으로 그리길 원하는지 구체적인 묘사나 말을 해주셔야 합니다.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이 샘플 누구 것처럼 그려달라고 사전에 미리 말해주세요)

예3) 자화상의 크기

 자화상의 공간이 실제의 A4크기나 8절도화지 마냥 크다고 생각하시는 분이 있어요. 어둠자화상의 크기는48*56으로 48개의점, 56개의 점으로 이루어 져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다른 분들의 자화상의 경우 크게 디테일하고 멋지게 그렸는데 그런 디테일한 그림의 부분이 뭉개지거나 깨지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그래서 저는 최대한 단순하게 그립니다.

예4) 과한 묘사

 자신이 원하는 이미지를 말하는데 있어서 종종 판타지마냥 무슨 CG효과를 기대하시는 분이 종종 있습니다. 어둠은 다양한 색상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자화상 크기가 작은 것도 있지만 색상의 한계가 있고 표현되기 위해서는 많은 공간이 필요로 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실현 가능한 부분에서 말해주세요.

예5) 여자의 몸에 미친 자

여자의 가슴 혹은 다른 부위를 부각되게 그려달라는 문의가 종종 있는데요. 걍 야동을 보세요. 자화상에서 충족하려 하지 마시고 당신이 원하는 그림은 동영상에 있군요.


Q. 처음 자화상을 주문해봅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 스샷을 찍은 후 자화상에 들어갈 닉네임과 돈을 지불하면 됩니다.

- 시간은 다 그리면 편지나 귓 남깁니다. (시간은 변동됩니다)

- 완성된 자화상은 블로그를 방문해 다운합니다.

- 적용방법은 글을 따로 올려놓았습니다.


Q. 도용가능성이 있지 않나요?

- 자화상을 받아가면 글을 비공개로 돌려놓습니다. 

- 자화상적용한 사람의 상태창을 눌러 스샷을 찍고 자신의 캐릭터에 자화상으로 적용한 사람은 본적이 있습니다. 대신에 제대로 적용을 하지 못하여 화질이 깨지게 적용이 되는 분을 봤는데요, 화질이 깨지고 안깨지고의 차이로 확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임시방편)


Q. 자화상을 어디에 저장해두죠?

- 개인 블로그나 메일('내게쓰기'), 웹하드에 백업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원하신다면 글을 원하는 비밀번호로 설정하여 올려드립니다.


Q. 기존에 있던 자화상 모방을 원합니다. 가능한가요?

- 최근들어 이런 문의가 잦습니다. 기존에 소장하시던 자화상을 보고 가능여부를 판단하여 알려드립니다. 하지만, 최소한의 스타일만 모방이 가능한 것이지 '완전히 똑같이' 단 몇 분안에 그 사람의 스타일을 제가 재현할 수는 없습니다. 

(이런경우 원본파일의 복원이 아닌 옷, 머리색깔, 머리스타일, 피부색, 치장 아이템이 다 다른 상태에서 스샷을 찍고 원본처럼 그려달라는 것 자체가 제가 원본을 그린 본인이 아닌이상 불가능하죠...^^ 어느 정도 흉내만 낼 뿐임을 염두해두시길 바랍니다.)

- 주의사항 : 모방을 하게 되는 경우, 색감, 색채결, 제가 원래 하던 방식대로 합니다. 애초에 이런 문의자체가 맘에들지 않을 수도 있다는 가능성의 비중을 크게 두셔서 본인이 감수하셔야 합니다. 


※ 전신을 원하시는 경우 미니미 자화상을 추천해드립니다. 자화상을 주문하실 때 샘플이 자신의 스타일이다 하시면 주문하시면 되는데 단순히 제가 자화상을 파는 사람이라 그냥 주문하면 되겟지 하는 생각으로 주문하시는 것이라면 정중히 사양하겠습니다.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자화상을 찾아 그 사람에게 자화상을 주문하시면 될 것 같네요:) 

※ 특정 '자신의 과한 오덕스러운 이상', '판타지소설의 등장인물', '롤 캐릭터' 를 주문하는 미친자는 상상속에서 스스로 그려주세요.

※ 모든 자화상은 선불입니다.




얼굴 자화상ver2 - 5.0 (상단박스)

사람 자화상ver1 - 10.0 (하단박스)





(클릭하면 크게 보입니다)




* 아주 가~끔 돈을 주고 저는 자화상을 그리는 사람이고 주문자는 돈을 주는 사람이니 일종의 '갑질'을 하려고 하는 분이 있습니다. 어둠돈으로 어떻게 해서든 갑질을 하려들지 마세요. 그럴 의도로 지불 할 돈이라면 애초에 주문 자체를 안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자화상 주문받을 때에는 상대방이 먼저 반말하면 저도 반말합니다. 돈을 지불하고 나서는 갑자기 말투와 태도가 급변하는 사람이 있는데요, 애초에 이럴 의도로 자화상을 주문하시는 것이라면 사양하고 싶습니다

* 프로페셔널? 프로? 운운 하는 분이 있습니다. 최저임금도 안되는 게임돈 받고 적게는 한시간, 많게는 2~3시간 넘도록 저 붙잡고 '악의적으로' 프로운운 할 생각이시라면 하지마세요. 저도 말 곱게 안나갈 것 같습니다. 자화상 저도 좋아해서 그리는 겁니다.

"블로그만 좋으면 뭐하냐,~"라는 말로 시작해서 끝을 안좋게 말하는 분이 있으신데, 어디까지나 제가 좋아서 블로그 꾸민거지 사람들 보기 좋으라고 꾸민거 아닙니다. 별 가짢은 자잘한걸로 시비걸 생각이시라면 하지 말아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찌질해 보여요.


★ 비승 백작 고층에서 아주 예전에 방해를 받았다면서 뜬금없이 자화상 주문하다말고 그 얘기로 넘가는 분들 께.


저는 채팅을 주로 합니다. 사냥은 아주 가끔 가며, 접속 또한 일정치 않습니다. 비승백작 방해한적 있죠.

근데 그 방해 한 대상은 항상 같습니다. 팀이 만들어지지 못하게 혹은 팀을 모아 사냥하려는 사람들이 쓰는방을 1개로 만들어버리는 분들이시죠? 운영자가 운영을 안하고 오랫동안 지속되어온 빵팀이라고 할 지라도 특정 유저 몇명이 매크로를 쓰며 사냥터를 독점하는 것 자체가 그렇게 정당하다고 말할 수 있을까요? 그런 대상을 상대로 저는 아주 가끔 방해를 한적이 있습니다. 저도 방해라는 것 자체가 정당하지 못하지만 그런 짓을 하는사람들이 오히려 당당하게 저에게 '방해'라는 단어 안에 가둬 저만 부당한 짓을 한 사람으로 만들어 버리더라구요. 타인이 오해하기 딱 듣기 좋게요. 그렇게 해서라도 정신승리 하고싶으시다면 하세요~ 꼭 어둠 열심히 하셔서 인생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 이런 일로 자기는 방해를 받았다면서 피해자 코스프레 하고 어린애마냥 저에게 비꼬고 따지는데 앞서 자신이 누군지도 밝히지도 않는 찌질하고 비겁한 사람, 자신이 누군지도 밝히지도 못하면서 그렇게 따지는거 너무 찌질하고 소심해보입니다. 자신을 드러내지도 못하면서 타인을 비하하고 비난하는 것이야 말로 저질이 아닐까 싶네요. 








'★필독★'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호러물샘플  (0) 2014.08.14
>> 자화상 적용 방법 <<  (4) 2014.04.19